웹툰 작가이자 방송인 기안84가 11월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달리기 예능 프로그램에 합류한다.

기안84는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11월부터 달리기 프로그램 합니다. 달리기”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막으로 보이는 넓은 모래 언덕에서 달리기 준비를 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검은색 반팔 티셔츠와 반바지 차림으로 모래 위에서 손을 짚고 기어가며 각오를 다지는 모습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기안84가 새롭게 도전하는 달리기 예능으로, 지난 방송에서 보여준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과 더불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강조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기안84가 가수 션과 함께 새벽 러닝을 즐기며 몸과 마음을 단련하는 장면이 꾸준히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번 달리기 프로그램에서도 그의 진정성 있는 모습이 기대된다.
기안84는 최근 방송에서 활동적인 일상을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해왔다. 그는 앞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새벽 15km 러닝에 도전하는 모습으로 큰 관심을 받았으며, 이번 달리기 프로그램 참여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한편, 기안84가 출연하는 달리기 예능 MBC '극한84'는 11월 첫 방송 예정이며, 건강과 자기 관리에 관심이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출처=기안84 인스타그램 캡쳐]
ⓒ오펀 (www.ohfun.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ohfun.net